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0923 VS 롯데전 키플레이어 이대형 + 안타 + 움짤

Video

by 830719 2012. 9. 25. 00:44

본문


 :: 120923 VS 롯데전 Key Player 이대형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 Key Player 이대형^^



경기 내내 양준혁 해설위원의 말이 참 뭐라 그러지.. 어떤건 그럴 듯 하게 들리다가도, 어쩔 수 없는 오빠 팬인지라..

조금은 동의 할 수 없는 이야기도 있었고.. 뭐, 나쁘지는 않았지만 '안한다'는 식의 해설은 좀 그랬어요.. 흠....

그래도, 고원준 선수 상대로 15타수 무안타라고 자꾸 얘기하는게 속상했는데.. 안타 쳐줘서 좋았어요 ㅠㅠ...

요새는 안타 치고 나가면 미소 짓는게 너무 좋아요.. 예전엔 절대 안 웃더니, 요새 좀 마음이 가벼워지지 않았나.. 싶어요.


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SBS ESPN은 참.. 오빨 찍는 카메라 워킹이 좀 남달라요... 

그래서 뭔가 모아서 만들고 싶은데.. 오늘 직관도 갔다왔고, 오늘 경기 플짤도 만들어야 하고.. 하아..

내일도 직관 갈 예정이고.. 아무래도 그건 시간 나면 그때ㅋㅋㅋ 만들어서 올리겠습니다...ㅠㅠ




오빠의 도루 준비 = 땅 파는거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팍팍팍팍!!!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