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0807 vs SK전 이대형(문학야구장)

Photo

by 830719 2014. 8. 27. 01:25

본문

 

140807 vs SK전 이대형(문학야구장)

 

 

 

 

사람들을 만날때마다 밝게 웃는 오빠가 좋아요~

 

 

 

 

 

 

 

 

 

 

이대형 옆태는 진리니까....많이 골라봤어요..

 

 

 

 

 

 

 

오빠 미간에 낑기고 싶다는..

 

 

 

 

 

 

 

앉아 있는 다리 라인도 예쁜 남자

 

 

 

 

 

 

 

 

사진 고르는데 어쩐지 다시 컨택이 매정해져서.....(또 평소같지 않게 고른 사진이 매드랑 겹치는게 많아서~)

장수가 적죠? 그래도 알짜배기만 모았어요.(제 생각인가요?ㅋㅋ)

비가 정말이지 지겹네요..............................야구 보기 힘들어요..

경기가 너무 들쑥날쑥 있어서 오빠 컨디션이 걱정이네요.

이번주 남은 경기는 다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언제나 이대형을 응원합니다♥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