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0727 vs 한화전(한밭야구장)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4. 8. 21. 00:51

본문

140727 vs 한화전(한밭야구장) 이대형

 

 

 

 

 

 

 

언더웨어만 입고 있는거 좋은데...진짜 좋은데..

자주 입고 나와주세요....(???)

 

 

 

 

 

 

 

덕아웃에서 배팅연습 할 뿐인데...멋지고 분위기 있고 막..

 

 

 

 

 

 

 

 

 

 

 

 

 

어센시오 선수 엉덩이를 무척이나 때리고 싶어했는데 어센시오 선수의 강한 거부로 이루어 지지 않았어요 ㅋㅋ

 

 

 

 

 

 

 

 

 

 

 

 

 

 

 

 

 

 

 

귀엽다가♥

 

 

 

 

멋있다가!!! 한가지만 해도 되요 오빠 ♡

 

 

 

 

 

 

 

 

 

 

 

 

 

외야 쪽 가리키면서 이야기 하는건데 무슨 상황인지 기억이 안나는게 함정..

 

 

 

 

왜 그렇게 보시는지....//

 

 

 

 

 

 

 

 

 

 

무슨 이야기를 하는데 놀랐는지 ㅋㅋㅋㅋㅋ 귀여워요 흐규흐규

 

 

 

 

 

 

 

벨트 푸는 손가락이 이쁘네요...손가락이 마음에 듭니다.

 

 

 

 

 

이날 사진 찍어놓은거 보는데 참 이쁘더라구요.

밝은 햇빛 아래 빛나는 오빠가 어쩜 그리 이쁘고 멋진지 사진 고르다가 헤벌레 했다는건 비밀입니다.

8월이 가기 전에 7월 사진을 다 올려서 다행이에요...

늦은 장마 때문에 경기 보기가 힘드네요.

(힝 잠실 가고 싶은데 비 예보 나쁘다.....T_T)

 

 

언제나 이대형을 응원합니다♥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