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0607 VS LG전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4. 6. 20. 04:32

본문

 VS LG Twins IN JamSil 















다 비슷한 사진인것 같지만, 다 잘나와서 고를수가 없었어요ㅠ_ㅠ..

원래 한 장 더 보정했는데 안 올린건 비밀(??) ㅋㅋㅋㅋ


















LG쪽 덕아웃을 향해 늘 반갑게 손을 흔들어 인사하는 오빠^^

그리고는 나가서 저렇게 다정하게 라인업도 같이 보고~
















원래 마사지 받을때의 오빠는 멀기도 하고 해서, 찍어도 잘 안 올리는데

이때는 웃는 모습이 너무 좋아서 올려요>_<)b~




스파이크를 신다가, 걸어나오는 신종길 선수를 보면서 저렇게 귀엽게 웃던..

신종길 선수가 저 날 머리를 자르고 염색해서, 머리했다고 막 머리 만지면서 웃었어요^^




룰루랄라 가벼운 발걸음으로 LG선수들이 몸푸는 1루 외야까지 가서 저렇게

이진영 선수를 밀고 도망온 오빠ㅋㅋㅋ 진짜 귀여웠는데, 정말 멀어서 이게 최선이였(...)










다윤이 찾는 오빠(...) 그 이후로도 한참을 계속 찾았다고 합니다.
















4타수 1안타 1득점 1타점의 경기를 했던 오빠^^!! 점수차이가 꽤 난 탓인지

후반에 교체가 되어서, 끝날때 저렇게 야수들을 맞아주는 모습이 오랜만이네요.

오빠가 제일 앞에 서 있어서 뭔가 낯선(?) 광경이였던 것 같아요.

이젠 하도 봐서 익숙해질법도 한데, 아직도 낯선 모습들이 있는게 신기해요;;


LG전은 예매하기도 힘들고, 사람도 정말 많고.. 여러모로 힘든 점이 많은데-

그래도 좋은 건, LG선수들과 함께하는 오빠를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헤헤..♡


요새 조금 지쳐보이는 것 같은 오빠지만, 힘 내었으면해요>_<!! 아자아자!!


언제나 이대형 선수를 응원합니다>_<!!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