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0606 VS LG전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4. 6. 18. 02:53

본문

 VS LG Twins IN JamSil 




몸풀기 전 짧은 미팅, 그리고 빛나는 오빠>_<)b





음료수랑, 수건이랑 글러브랑 바리바리 싸서 몸 풀러 나가면서ㅡ

구장 관리하시는 분과 웃으며 악수를 하던 오빠^^  저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요.











정말 더운 날씨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수건으로 연신 땀을 닦던 오빠ㅠㅠ








팀은 달라졌지만, 여전히 오빠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 오지환 선수!!

저렇게 다정하게 포옹도 하고, 오빠 베팅 끝나는거 기다렸다가 공 정리도 같이 하고.. 참 보기 좋아요>_<





김용의 선수랑도 인사하고, LG덕아웃에 가서 베트자랑(?)을 하고 돌아오던 오빠ㅋㅋ






















LG와 경기를 하러 잠실에 오면, 꼭 시리즈당 한 번은 보는 것 같은 광경..




이때 아마.. 나지완 선수가 타격폼 따라 했을꺼에요. 

아..아마도(...)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는건 함정..










이 모습은 참.. 볼 때마다 이상한 기분..







전 날 삼성과 긴 연장전을 하고 밤 늦게가 되서야 경기가 끝나서 혹시나 피곤하진 않을까 했는데,

이 날 4타수 2안타 1타점에 1도루에 희생번트까지!! 참 좋은 경기를 했던 오빠>_<)b

특히 9회에 친 안타 덕분에 팀의 승리를 가져올 수 있었어요!! 오빠 멋쟁이~


참 더웠던 날이였는데, 요새 날씨가 더 더운것 같네요ㅠㅠ..

더욱 더 더워질 것 같은데, 걱정이에요. 오빠가 지치지 않고 힘 내었으면!!


언제나 이대형 선수를 응원합니다>_<!!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