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0601 VS NC전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4. 6. 10. 08:03

본문

 VS NC Dinos IN GwangJu

 

 

헬멧에 장비들을 차곡차곡 담아서, 이 날도 유니폼 갈아입고 1등으로 덕아웃에 나왔어요.

 

 

 

 


 

 

 

 

 

날이 흐려서 그랬는지, 왠지 모르게 지쳐보이던(?) 오빠.

 

 

 

 

 

음, 지금까지는 왠지 뭐랄까.. 세로사진을 잘 안 찍었었는데 (초점 때문에..랄까요)

원래는 세로 사진 좋아해요^^ 오빠는 키도 크고 기니까, 세로 사진으로 찍으면 다 찍을수 있고!!

그래서 요즘들어 세로사진을 꽤 많이 찍게 되네요, 잘 나오기도 하고>_<!!

 

 

 


 

 

으.. 날이 흐려서 색감이 참ㅠ_ㅠ.. 힝...

 

 

 

1루에 출루해서, 테임즈 선수의 엉덩이도 툭 치고ㅡ

왠지 오빠는 모든 선수에게 스스럼 없는것 같아요^^ 헤헤, 보기 좋아요.

 

 

 


 

 


 

 

견제구에 귀루한 오빠는 항상 저렇게 베이스 근처의 흙을 치워내요.

1루에 앉아서 1루가 가깝기도 했고, 이 날 견제가 좀 많기도 했고,

그 와중에 또 귀루하는 오빠가 너무 멋있어서 그만ㅠㅠ!! ㅋㅋㅋㅋㅋ

 

 

 

역대 7번째 10년연속 두 자리수 도루의 순간!!

 

 

 

저는, 저렇게 흙 투성이가 된 오빠의 하얀 유니폼이 참 좋아요.

 

 

 

챔피언스 필드의 큰 전광판에 나오던 저 자랑스러운 기록!!

야구는 역시, 하나하나의 플레이가 모여 기록이 되는 대단한 스포츠인것 같아요.

앞으로도 더 많은, 빛나는 기록들을 세울 오빠를 응원하겠습니다!!

 

사실 이날, 아까도 쓰긴 했지만 몸 풀때 왠지 모르게 뭔가 지쳐보이는 모습이여서

조금 걱정이 되긴 했었는데, 그런 걱정은 괜히 했나봐요!! 5타수 3안타에 1타점 1득점에 도루까지!!

참 유난히도 빛나보이던 오빠였습니다>_<)b 역시 오빠가 제일 멋져요!!!!

 

그나저나, 블로그에 미리보기로 올린 사진은 하나도 없는게 함정(....)

뭐... 언니가 올린 사진중에 비슷한거 있으니까 그냥 그걸로 하하하하....

 

언제나 이대형 선수를 응원합니다>_<!!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