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0819 VS 한화전 이대형 Part.02

Photo

by 830719 2012. 8. 21. 10:40

본문

VS Han-Wha Eagles IN Dae-Jeon HanBAT Baseball Park. * Part . 02





클리닝 타임에 몸 풀러 나가서, 한화 선수랑 인사 하고 열심히 스트레칭 하다가 우규민 선수랑, 찬규랑 모여서 뭔가 신나게ㅋㅋ





공을 던지진 않아도, 항상 늘 손에 쥐고 다녀요.



다른 것 보단, 그냥 저 위에 쫘르륵 예쁘게 놓여진 글러브랑 모자들이 귀여워서ㅋㅋ






대기하는 내내 베트를 만지작 만지작, 손에서 놓질 않아요ㅋㅋ 베트 소리 듣는 중..




이 사진... 찍고 싶어서 몇 번의 시도 끝에 결국!! 이모저모로 은근히 찍기 힘들었던 사진..

게다가 저 위에 오빠 글러브랑 모자밖에 없을 확률이 얼마나 될까 싶어서 급하게!!




보정하기 힘들어서 약간 흑백 처리한건 아닙니다(...) 라고 믿어주세요ㅋㅋ

사실 바로 위에 사진 찍을 때, 딱 실점하고 분위기 안 좋을 때 였는데 뒤에서 어떤 남자가 덕아웃 쪽으로

막 심한 말 하면서 투수 교체하라고 하는 바람에, 오빠 뿐만 아니라 선수들이 다 인상 쓰고 쳐다보더라는..

근데 그 남자 웃긴 건, 투수교체 했더니 또 왜 저 선수로 바꿨냐고 궁시렁 궁시렁.. 니가 감독하세요^^



보정하는 내내 움찔하게 만들었던 사진..





주머니에 안 넣고 저 허리춤에 꽂은 장갑이 귀여워요ㅋㅋㅋ



정의윤 선수 대신에 대주자로 들어 갈 때, 둘이 하이파이브 하면서 엇갈리는 모습인데..

제 카메라는 뭘 찍었는지 그 어디에도 초점이 맞지 않았습.. 그래도 굳이 올리는 이유는, 그냥 올리고 싶어서요..



이 때 사진 엄청 찍었는데, 결국 도루는 못했... 그래도 2루까지!!



2루심과도 친목친목ㅋㅋ





1루에서 견제도 많이 당해서 유니폼엔 어느새 9이닝 다 뛴 선수 처럼 흙 투성이..

3루까지 갔는데 1사 상황에서 홈에 들어오지 못하고 병살타가 나오는 바람에(....) 좀 아쉬워 하는 표정이였어요.






와, 멋지다ㅋㅋㅋ 카리스마 돋는 오빠+_+


사진이 진짜 많네요.. 그래도 찍은거에 비해선 적은 양인 것 같기도 하구요ㅋㅋㅋ

외가집을 가야 되서 포스팅은 여기서 그만!! ㅋㅋㅋ 어쨋든, 대전은 사우나 같았습니다ㅠ




※ 퍼가기 허용 / 무단 변형, 로고 삭제 절대 금지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