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0819 VS 한화전 이대형 Part.01

Photo

by 830719 2012. 8. 21. 10:23

본문

VS Han-Wha Eagles IN Dae-Jeon HanBAT Baseball Park. * Part . 01




전날 경기에서 공 맞은 곳이 아픈 모양이에요, 자꾸 만지더라구요..? 딱 저 위치 같았는데..

어떤 분 글 보니까 진짜 '딱'소리 났다고 하던데, 말라서 그런지.. 살 없는 위치에 맞아서 그런지ㅠ

그 당시엔 웃었는데, 캐치볼 할때 표정 보니까 좀 아프긴 했나봐요. 맞아도 엉덩이 이런데 좀 맞지..



막 달려가서 캐치!! ...못하고 놓쳤음ㅋㅋㅋ





원본엔 상당히 작게(...) 나오고 연사라 막 찍어서 다리도 짤렸는데, 그냥 좋아서 올렸어요.





리즈선수 공 던지는 거 구경 중ㅋㅋㅋ 중간에 "오~" 이래가면서ㅋㅋ




그러고 보니, 저 갈색 글러브 길들이는 중인 것 같더라구요? 시즌 내내 금색 글러브만 쓰더니..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 뭐랄까.. 약간 새침하다고 해야 하나? 그런 느낌이라서..



감독님과 잠깐이지만 대화 중.. 근데 감독님이 더 잘나왔다는게 함정ㅋ



이때 사진 왜 이렇게 밝은지 모르겠네요? 갑자기 구름이 없어졌나.. 왠지 신나보이는 오빠.







타격 대기할때 사진이 별로 없는 이유는, 오빠가 저 그물망 뒤로 자꾸 들어가서.. 보..보이질 않아요ㅠ




타격연습 끝나고, 공 치우면서 코치님이랑 수다수다. 나름(?) 공도 주워담고ㅋㅋㅋ




보정할 때 알았는데, 베트를 던졌다 받았다 하면서 덕아웃으로!!




오빠의 수다 본능은 멈출 수 없습니다!!

근데 그 보다, 코치님한테 초점이 더 맞은 것 같은 건 저의 착각이겠죠?



장갑도 팍팍 털고, 열심히 장비 정리하고 있는 중이였는데 주장님이 불러서 얼른 짐 정리 하는 중..






사실 이 땐, 지환이한테 공 던져줄 때 였고.. 주장님한테 공 던져주는 건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언제나 느끼지만, 오빠가 연습하면서 가장 진지해 보일 때는 '주장님이랑 단 둘이서 뭔가 할 때' 인 것 같다는ㅋㅋㅋ

와, 오빠가 그렇게 진지 할 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 지환이랑은 웃으면서 하는데, 주장님이랑 할때는 입 앙다물고!!

저희만 느낀 게 아니고, 뒤에서 보고 있던 남자분들 까지 그랬으니ㅋㅋㅋㅋ 뭔가 귀엽지 않나염ㅋㅋㅋㅋ




저때가 아마, 선수들 모여서 화이팅 할 때 였는데 어떤 남자분이 오셔서 주장님께 단국대학교 06학번이라고 하시며 아대 하나만 달라고ㅋㅋㅋ 말하시는데

선수들 다 빵 터져서 그거 쳐다보고 있었다는ㅋㅋㅋㅋㅋ 주장님도 함박 웃음을 지으시며 있다가 주신다고 하고 일단 화이팅 부터ㅋㅋㅋㅋㅋ



까만 기둥 때문에 잔상이 보이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 두번째!! 아이 이뻐라ㅠㅠ



언제나 스파이크 끈은 단단하게 묶고, 발도 쿵쿵 바닥에 굴러보고!! 스파이크 끈 묶는데 심혈을..




김용의 선수랑 코치님이랑 뭐가 그렇게 재밌는지, 완전 밝게 웃던 오빠ㅋㅋ 예뻤어요.  역시 오빤 웃을 때가 제일 예쁜것 같다는!! 

그나저나, 이게 Part,01인데 아직도 이만큼이 남아있다는 게 함정.. 와 진짜 어제 보정하다가 죽을 뻔 했네염..




※ 퍼가기 허용 / 무단 변형, 로고 삭제 절대 금지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