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0805 VS 넥센2군 이대형 ( IN 구리 챔피언스파크)

Photo

by 830719 2012. 8. 5. 21:53

본문





























뭔가 어제와 비슷한 기분은, 그냥 기분일거에요^^... 사실 오늘은 3타석 나오고 교체해서ㅋㅋ

오늘이 어제보다 더 더웠던 것 같네요.. 온 몸이 아파요!! 더위 먹었나봐요ㅋㅋ 거기에 야구보다가 멘붕까지..


사실, 중간에 보면 화질 안 좋은 사진들이 몇 개 있는데.. 이유를 모르겠네요ㅜ...

그냥 찍던 대로 찍었는데, 갑자기 노이즈가 불. 꽃. 처. 럼. 터져 베이베 (.....?!)

카메라도 더위먹나봐요ㅋㅋㅋ 그 후에 찍은 사진도 잘 나왔는데, 딱 중간즈음 사진 상태가..


참 많이 더워보이던 이대형 선수.. 오빠 팔이 진짜 까맣다 못해 빨개요..ㅠ_ㅠ 안쓰럽...

오늘도 경기 끝나고 훈련하는 것 같던데, 저도 후끈후끈 하는데 선수들은 어떨까요..흠...


사실 2군이 오늘로 7연패라고 하더라구요. 연속 2번 스윕.. 그것도, 어제랑 오늘 경기는 전부 역전패 당한거라서 더 속상하네요..

1군도, 2군도 요즘은 왠지 수비에서 문제가 생기는 것 같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가.. 선수들 힘 내서 좋은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 퍼가기 허용 / 무단 변형, 로고 삭제 절대 금지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