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0714 VS 넥센전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2. 7. 15. 02:49

본문




사진 편집하면서 알았는데, 팔이 정말 길어요.. 이것보다 더 길게 나온 사진도 있다는.. 역시, 팔 다리가 긴건 타고났나봐요.








이런 사진은 매번 찍어오는 것 같은데, 매번 멋있는게 함정.






누구랑 저렇게 예쁘게 웃으면서 대화하는 걸까요?












오늘은 왠지, 둘이 같이 있는 사진이 많네요?





정의윤 선수가 공을 높게 던지는 바람에 점프해서 잡고 바닥에 저렇게ㅋㅋㅋ

점프하는 사진도 찍었는데, 너무 가깝고 속도도 빨라서 초점이.. 아..리랑ㅠ_ㅠ



참 길쭉길쭉..





오늘도 장내 아나운서가 선수 소개 하기 전에, 열심히 몸을 풀어요.




왠지 라뱅 선수랑 해서 일지도 모르겠는데, 표정이 뭔가 똘망똘망 하네요ㅋㅋㅋ



날씨가 흐려서 사진도 약간 흐리네요.. 역시 사진은 자연광에서 찍어야 하는데 말이죠ㅠㅠ?

오늘은 열심히 비만 맞고 왔네요.. 갑자기 비가 오더니 주륵주륵 잘도 내리더라는...

오늘 승우선수 그래도 잘 던지고 있었는데, 조금은 아쉬운 기분이기도 하구요..




※ 퍼가기 허용 / 무단 변형, 로고 삭제 절대 금지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