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 Season D. H. Lee♡ - 수고했어요, 이대형♡

Cam

by 830719 2012. 10. 13. 07:18

본문

 YouTube Ver. 


고화질로 보고 싶으신 분은 하단 톱니바퀴 클릭 - 1080p 로 설정하시면 고화질로 보실 수 있어요^^

다만, 인터넷이 느린 곳이나 서버 환경이 좋지 않을 시 버퍼링이 생길 수 있다는 건 다 아시죠??


 B.G.M :: 수고했어, 오늘도. / Sung By. 옥상달빛 




**

 


 Vimeo Ver. 


HD로 보고싶으신 분은, 하단 HD를 누르시고 Guess what, you can watch this video in High Definition on Vimeo 의

파란글씨를 클릭하시거나, 위의 파란 글씨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ㅁ<)b .. 이거 올리느라 고생했네여 ㅠㅠ....

 

 B.G.M :: 수고했어, 오늘도. / Sung By. 옥상달빛 



슈스케 끝나고(...) 잠이 오지 않아서, 멀뚱히 컴퓨터 앞에 앉아 있다가 문득 만들고 싶어져서 지금까지 찍었던 동영상을 하나 둘 모아보니

4월부터 10월까지, 6개월 동안의 자잘자잘한 영상들이 가득한 저의 D 드라이브..  정말 다 모으면 두 시간 정도 될것 같은

그 영상들 중에서, 몇 개만 모아서 만들었어요.. 노래 제목에 꽂혀서 배경음악으로 깔았는데 이 노래 알고보니 3분도 안돼네요?

그래서 진짜 쌀알만큼 줄여서 올리려다보니 조금은 산만하긴 하고, 흔들리기도 많이 흔들렸지만 그래도 오빤 멋있으니까요^^

비록, 이거 만들다가 오류나서 한 시간 더 작업했다는 게 함정 ㅠㅠㅠㅠㅠㅠㅠ 아, 왜 잘되다가 다 해갈 즈음 오류가 나는지...?!

그런데 인코딩 하면서도 또 문제생기고, 어찌어찌 올렸는데 보다보니 빠진게 있어서 다시 더 넣고 인코딩하고 하다보니..

어머나... 저 분명 작업은 4시 전후에 완료한 것 같은뎈ㅋㅋㅋ 지금 왜 8시인가여?? 남들 일어날 시간에 왜 전 이러고있나여?!


4월부터 5월까지의 영상(앞 부분)은 디카로 찍은거라, 화질이 좋지만은 않지만 그래도 은근 자잘자잘한 오빠의 모습이 있어서..

그리고 6월부터 10월까지는 뭐, 다들 아시다 시피.. 카메라가 바뀌는 바람에 뭔가 급 화질이 좋아지는 느낌은.. 기분탓이 아닐거에요.


오빠에게 1년 동안 수고했어요, 라는 말을 하고 싶었는데, 왠지 못 한것 같아 이 노래에 끌렸는지도 모르겠어요.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라는 이 짧은 가사 한 구절에 왜 그리도 마음이 가던지, 그 짧은 한 줄이 제 마음이라 그럴까요.


사실, 작년까지만 해도.. 아니 올해 초 까지만 해도 제가 이 정도로 오빨 좋아하게 될거라곤 상상도 못했었는데..

뭐랄까,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이 오빨 좋아하게 된 것 같아요. 이게 다 마성의 매력(?)을 갖고 있는 오빠 때문이에요!!

참 보면 볼 수록 멋있고, 귀엽고, 어쩔땐 사랑스럽기 까지한(?!) 이 오빠 덕분에 힘들때도 있었지만 행복한 기억이 더 많네요.

이것저것 사소한 일이지만, 오빠에게 고마운 일도 많있고 알게모르게 감동받은 일도 많았고, 행복했던 일도 많았고..

설레게도 했다가, 떨리게도 했다가, 슬프게도 했다가, 마음 아프게도 했다가, 행복하게도 했다가, 감동적이게도 했다가..

울리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걱정되게 하기도 하고.. 그랬던 오빠네요. 그래서 그런지, 참 보고싶고 그래요ㅠ_ㅠ...


어느새 물신 다가온 추위가 얼른 가시고, 따듯한 봄이 찾아왔으면 좋겠어요. 따듯한 봄과, 예쁜 봄대형이 얼른 찾아왔으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