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1006 공놀이 + 투수놀이 하는 오빠

Cam

by 830719 2012. 10. 8. 17:44

본문



타격 연습 후, 공 정리하러 나와서 왠일로 열심히 공 열심히 줍나 했는데ㅋㅋㅋ

한 5~6개 주으면서도 장난치는 오빠ㅋㅋ 긔엽긔//ㅅ/)/♥ 공도 되게 빨리 줍는 오빠..

전부터 계속 저렇게 마운드에 올라가서 투수 놀이 하는데, 저거 볼 때마다 참 귀여운 듯..

마운듸 위에 올라가서, 의윤이 부르고 공 던지고 저렇게 폴짝폴짝 뛰는게 참 귀엽다ㅋㅋ 


저 때 레드에 있어서 찍을 수 있었던 영상 같은.. 아마 블루에 있었으면 이렇게는 못 찍었을 것 같은데.. 각도상..


끊기는 거 싫으신 분들을 위한 유투브 버전.. 은 어차피 화질 높게 해서 보면 끊기는건 매한가짘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