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시즌 이대형 등장영상

Cam

by 830719 2012. 9. 21. 16:31

본문


매번, 찍어야지 찍어야지 하다가 까먹고 안 찍어오고 그랬는데 드디어 19일날 가서 찍어온(...)
마음먹고 몇 개월만에 찍어온 건지 기억나지 않아요ㅋㅋㅋ 그래도 결국 찍어왔으니 장땡!! 이라는..

사실 올 시즌 첫 직관날에 오빠 등장 영상을 보고, '오! 올해는 예뻐예뻐!!' 했 ..은 작년에 너무.. 쿨럭..
배경 음악으로 Pump it을 다시 깔려다가, 아무래도 현장음이 더 나을 것 같아서 그냥 올려요ㅋㅋ
오빠 응원가도 응원가지만, 등장곡이 정말 잘 어울리는 선수 원탑(!!) 이라고 말 해도 될 정도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오빠 플레이 스타일이나 이미지에ㅋㅋ 뭔가 음악만 들어도 빠른 것 같은 느낌?

이제 이 영상도 볼 날이 얼마 안 남았다는 생각에 까먹지 않고 찍어온 것 같아요. 생각하니 우울하네요ㅠ
비시즌엔 뭘 하면서 지내야 할까 벌써부터 걱정이에요... 인터넷에 엘지트윈스와 이대형을 검색하는 생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