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년 6월 ~ 10월의 이대형^ㅂ^

Video

by 830719 2012. 10. 18. 00:52

본문

 고화질로 보고싶으신 분은 하단 톱니바퀴(품질변경) - 720p 선택 후 보시면 됩니다^^ 


제목만 거창하고 그냥 결론적으론, 6월부터 10월까지 찍은 사진들을 모아서 만든 동영상 ..이네여^^;

그 많은 사진중에서 200여장? 정도 되는 사진을 골라서 만들었는데.. 전에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뭔가 양이 상당히 많네여.. 생각보다 엄청 방대한 양에 놀라면서 몇 갠 지우고, 넣어가면서 열심히..


간간히 보시면, 안 올렸던 사진들도 있고.. 제가 몰래 몰래 찍었던 오빠 다리(...)가 아니고 오빠 스파이크도 있고..

모아놓으니 오빠 글러브 사진도 많고, 오빠 장비 사진도 많고.. 이것저것 참 많네요. 전부 담을 수 없어서 아쉬워요..

만들면서 더 신기했던 건, 사진으로만 만든 동영상이 동영상으로 편집해서 만드는 동영상보다 훨씬 용량이 크다는거..

왠지는 모르겠지만 그렇더라구요.. 사진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거의 1GB 남짓 되는 크기라는..


만들면서도 그렇고, 만들고 나서도 그렇고.. 가만히 보고있으니 12시즌의 기록이 가득 담겨있네요..

비록 6월 이전엔 디카사진이라 차마 넣을 수 없었지만..ㅠㅠ 오빠 머리만 봐도 길었다가, 짧았다가, 다시 길어지고..

참,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나는 하루네요.. 괜히 만들어서 그리워지고 막 그러네요.. 에효ㅠ_ㅠ.....

하지만, 안 해도 그리우니까 어차피 할 거 하고 그리운걸로 하기로..!! 아, 오빠 보고싶다!!! 어헝허...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