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0718 ALL STAR GAME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5. 9. 29. 01:24

본문


 150718 ALL STAR GAME. 



조금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정신이 없어서, 밝을 때 찍은 사진이 없네요.

올해 올스타전은 kt의 홈인 수원에서 열렸습니다. 2년 연속으로 오빠가 있는 홈 구장에서 열리게 되었네요^^!!









우왕, 오빠 옆에 이승엽 선수.. 뭔가 뒷 모습만 봐도 든든한 느낌은 역시..!











싸인회를 하기 위해 이동 중~_~!!












싸인회.. 어둡.. 파라솔.. 멀고 어둡.. 작년에는 어떻게 찍고 보정했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










작년 유니폼도 남색이였는데, 올해에도 남색 유니폼을 입게 되었어요+_+!

그러고보면, 매번 올스타전 나갈때 마다 남색 유니폼을 입었던 것 같은데.. (가물가물)



























오랜만에 보는 투샷이죠+ㅅ+?? 김주찬 선수와 같이 있으니 더 훈훈하고.. 네, 그런거십니다.




















자동으로 아이들에게 돌아가는 시선~ 시선~'ㅁ'










시선도 시선이지만, 개인적으로 오빠 팔에 저 근육이 너무.. 흑..ㅠㅠ..

근육이름을 알고 싶어서 네이버에 검색했지만 찾지 못하고.. 그냥 오빠 근육인걸로(!?)













이번에는 우산아래.. 어두...ㅂ.. 작년에는 그래도 행사하는 도중에는 비가 안 왔던 것 같은데..




















우산이 포카리여서 그런지, 오빠는 왜 이리 청순하게 나왔는지..

썸머언니가 그랬습니다. 야구선수가 잘생기고 청순하기까지 한 건 반칙 아니냐고..





















드디어 오빠 차례!! 작년에는 초큼(..) 저조한 성적이였는데, 올해는 진짜 잘했어요!!!

다른 선수가 더 잘한 건 함정이지만..ㅠㅠㅠㅠㅠㅠㅠ 흑, 그래두 올해 진짜 진짜 잘 했어요!!









가끔, 이렇게 수 많은 선수들 틈에서도 오빠에게만 초점이 이렇게 탁!!! 맞으면 기분이 참 좋아요.






















안지만 선수 구박하는 중인가... (기억안나는;ㅁ;)























웃는 오빠는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신난 오빠ㅋㅋ












막 귀엽게, 수건도 저렇게 물고있구.. 오빠 며짤?ㅅ?






















포카리스웨트가 매년 스폰서 했으면 좋겠다.. 저 하얗고 파란색의 조화가 진짜.. 하...










나바로 선수의 머리가 궁금했던 오빠.. 계속 만지작 만지작..




































박경수 선수의 가족을 찾고 인사하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닐 수도 있고...(?)











진짜 진지하게 생각해 봤는데요, 오빠 진짜 멋있지 않아요?! (...)










구자욱 선수와 하이파이브~_~!!






















저 꼬마아이를 자꾸자꾸 쓰담쓰담 귀여워 하던 오빠..




















나였으면~ㅇ_ㅇ (쿨럭..) 근데, 보정하다 보니까 저 아이 참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네요 //ㅅ/




































국민의례.. 오빠.. 하, 진짜 잘생기다 멋있다 말하기도 손가락이 아프네여!!!!










그리고 좋은 건 크게 보라고 배웠습니다.


























우글우글한 선수들 사이의 오빠..♡










저 난간에 좌르륵 기대어 있는 선수들이 참 귀여워요>.<!!
























사심 가득한, 도무지 픽 할수 없어서 마구마구 고른 사진들.. 비 맞으면서 캐치볼 하는 오빠ㅠㅠ




















첫 번째 타석 때, 이상한 타구치고 아웃된 오빠ㅋㅋㅋㅋㅋ 들어오면서 저렇게 방망이에 화풀이ㅋㅋㅋ

아~~주 조금(...) 부끄럽고, 아~~주 조금(...) 웃겼지만, 저런 오빠가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ㅋ











오빠의 장비를 챙겨주는 장시환 선수와, 예쁘게 웃는 오빠.. 인데 장시환 선수는 ㅇ 안 보고있는 묘한 사진(...)




















아주 해맑게, 아웃되고선(?) 돌아오는 오빠ㅋㅋㅋㅋ 그래요 올스타전은 즐기는거니깐요!!










경기는 그래도 오빠가 속해있는 드림팀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마지막 아웃카운트를 잡고 선수들끼리 마운드에 모여서 막 뛰었는데, 우..우승한줄..



































올스타전이 진행되는 내내 비가 내렸지만, 선수들도 팬들도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었던 올스타전이었습니다.

특히 오빠가 연신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던.. (은 원래 오빠 참 잘 웃지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LG선수들이 딱 2명 밖에 출전하지 않아서.. 되게 잘 해줬으면 했는데 진짜로 잘 해주셔서 더 좋았..

1루에 있지만 박용택선수 응원가 열심히 불렀잖아요, 신나잖아요, 안 부를 수 없잖아요.. 헤헤..>_<;;;


제가 정말정말 올스타전 사진을 빨리 올리고 싶었는데, 변명아닌 변명을 하지만.. 사진을 너무 많이 골라서..

그리고 그 고른 사진들이 참 멋지고 귀엽구 그래서.. 흑흑.. 그래서 조금(!) 오래 걸렸습니다.

전 날도 가고싶었는데,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못갔지만.. 흑.. 저도 오빠 세팅한 깐 머리 보고싶었습니다..


내년에도 오빠가 올스타전에 나왔으면 좋겠어요+ㅁ+!!! 시즌의 절반, 야구선수와 야구 팬의 축제인 올스타전은

늘 비가 오고, 힘들어도 늘 즐겁고 신나는 것 같습니다. 오빠 내년에는 번트왕 꼭꼭 하는걸로..+_+?!


+) 사진 중에 몇 컷은 제가 아끼는 동생 가위가 준 사진입니다>_< 늘 예쁜 오빠 사진을 주어서 고맙습니다!!



언제나 이대형 선수를 응원합니다>_<!!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 합니다.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910 VS LG전 이대형  (0) 2015.10.04
150722 VS 한화전 이대형  (4) 2015.10.04
150625 VS LG전 이대형  (8) 2015.09.16
150614 VS 넥센전 이대형  (19) 2015.08.25
150528 VS LG전 이대형  (2) 2015.08.0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