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0407 VS SK전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5. 5. 13. 03:28

본문


 VS SK Wyverns In Munhak









































































타격 연습하는데, 멋졌다가 귀여웠다가.. 이 오빠 심하네요(?!)






















치명적인 오빠ㅠ_ㅠ 힝.. 멋져요..
























































좋은건 크고, 많이, 예쁘게 봐야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뭔가 라인이(?) 예뻐서..































































인사성 밝은 오빠♡






















이런 모습이 참 좋아요. 뭐랄까, 늘 승리와 패배가 공존하고 땀과 함성이 가득한 야구장이지만

가끔씩 이렇게 한가하고, 여유롭고, 따듯한 느낌을 받을 때가 있어요. 아마 야구장의 매력중 하나 아닐까요.























오빠 손시려...ㅠ_ㅠ...






























































제 카메라로는 찍을 수 없는 구도입니다. 하하하하하(...)



















하이파이브>.<!!!!!!!!


























































9회초 2아웃에 3루에 있었는데ㅠ_ㅠ 결국 홈에 들어오지 못해서 아쉬움 가득한 뒷모습..




















이번 포스팅은, 제가 찍은 사진이 아닌 제가 아끼고 사랑하는 동생인 가위(http://kkkawi.tistory.com/)가 찍어주었습니다.

날도 춥고 힘들었을텐데, 이렇게 예쁘고 멋있는 오빠의 모습을 가득가득 담아준 예쁜 동생에게 감사를>.<!!

제가 다 살려서 올리지 못한게 미안할정도로 너무 멋진 사진이 많았는데ㅠㅠ 나, 나중에 시간이 나면 다시(...과연)


올 시즌 직관을 생각보다는 많이 가지 못하지만, kt를 볼때마다 느끼는 건 팀 분위기가 꽤 좋은것 같아요.

팀이 지고있어도 파이팅도 있고, 열심히 하는 그런 열정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게 신생팀의 매력인걸까요^^;

그런 분위기들이 오빠와, 선수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어서 더 많은 힘을 받고 더 좋은 경기를 보여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사실, 포스팅을 하는 지금(5/13)이 제 생일인ㄷ.. 뭔가 사진 보정을 하다보니 생일이 찾아와서 기분이 좋기도 하고.. 하핳;;

늘 시간이 빠르다는 것을 느끼지만, 1년에 딱 한번뿐인 생일이 찾아올때면 '정말 시간이 빠르구나' 느끼는 것 같아요.

아아, 이렇게 만 나이가 올라가네요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사실은 매우 슬퍼요.. 나이 먹고 싶지 않다ㅠ_ㅠ.. 흐흐흑..

작년 오늘은 어땠었나, 생각하게 되는 날이네요. 어느 순간 생일이 1년중에 가장 특별한 날이라고 느껴지지 않는 건

역시 나이가 들었기때문일까요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핳하.... 제가 웃는게 웃는게 아닌데.. 그..그렇습니다<-


오늘따라 오빠가 많이많이 보고싶네요. 오랜만에 광주도 가고 싶었는데..힝, 집에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언제나 이대형 선수를 응원합니다>_<!!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 합니다.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430 VS 두산전 이대형  (2) 2015.05.23
150408 VS SK전 이대형  (2) 2015.05.20
150405 VS 기아전 이대형  (5) 2015.05.07
150401 VS 삼성전 이대형  (4) 2015.04.27
150321 VS 기아전 시범경기 이대형  (2) 2015.04.1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