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0621 VS 두산전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4. 7. 4. 01:30

본문

 VS DUSAN Bears IN Jamsil. 






으.. 이렇게 웃는거 너무 좋아요ㅠ_ㅠ 으앙..






단지 장갑 끼는 사진일 뿐인데, 웃는게 좋아서 많이도 골랐네요^^





앞머리가 많이 길었어요, 그래서 눈이 안보이네요.

저 머리 정말정말 예쁜데, 앞머리는 조금 잘라야겠어요!! 눈 찌르겠어요 오빠ㅠㅠ











마치 스파이크 감정사 처럼ㅋㅋㅋ 마사지 받기 전에 이렇게 벗어서는,




이렇게 모자 옆에 가지런히 내려놨어요^^







저는 오빠 눈이 참 좋아요>ㅁ<)/~♡

근데 이렇게 쓰다보면, 안 좋은게 뭘까요..??







보조개!!!!!!!!!!!!!!!!!
















으.. 이 사진 개인적으로 좋..좋아요>_< 눈감고 있어도 짱짱 잘생겼잖아요!!!







비 예보가 있긴 했는데.. 갑자기 비가 많이 내리기 시작해서, 경기가 중단 되었어요.

잠깐 오고 멈출것 같았던 비가, 그치지 않고 계속계속 내려서 선수들이 덕아웃에서 구경중..

저 때, 전광판에 아마 정수빈 선수가 나와서, 무슨 우천으로 중단됬다고 이런 영상(?)이

나가고 있었는데, 오빠가 그거 보고 웃고 있던ㅋㅋ 오빠보다 철망이 더 잘나왔지만 올리겠다는 의지(...)






결국 경기는 강우콜드로 기아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두산이 니퍼트 선수까지 올린거에 비해, 기아는 선발이였던 김병현 선수만 쓰고 

딱 5회가 끝나자마자 경기가 종료되었어요^^ 두산에게는 불운이고, 기아에게는 행운!!


경기가 승리로 끝나니까, 선수들 모두 밝은 표정으로 기뻐하며 나왔는데-

유독 더 좋아하던 오빠ㅋㅋ 하늘을 향해 고맙다고 세레머니 하던 오빠는 짱 귀요미ㅠㅠ

저 취소되는거 기다리려고 계속 의자에 앉아있었는데.. 하.. 바지고 뭐고 다 젖고...

그래도 가끔씩, 이렇게 비 올때 찍으면 사진이 참 예쁘더라구요.. 찍는건 힘들지만..

그래도, 저렇게 밝게 웃는 오빠 모습 보면 힘든것도 다 잊게 되는것 같아요!!


언제나 이대형 선수를 응원합니다>_<!!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