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0925 VS SK전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2. 9. 27. 06:52

본문


120925 VS SK Wyverns In Incheon Moonhak Baseball Stardium.



















































사실은, 음.. 뭐랄까.. 아쉬움이 큰 경기였던 것 같아요. 이승우 선수가 선발인 날이라 그랬던 것 같기도 하구요.

..는 사실 오빠가 안 나와서 더 아쉬웠던 경기(...) 음, 분위기 상 안나올 것 같긴 했는데.. 혹시나 했더니 안 나오더라구요!!

음, 그냥 하루 휴식(?) 했다고 생각하며 좋게좋게 생각하기로~ 물론 오빤 쉬진 못했겠지만요.. 헤헿......


요새 몸 풀때 오빠가 자꾸 까만 옷 입는데, 그래서 더 멋지고 그래요.. 흰티도 멋있지만 까만색은 더 멋있습니다


아, 이거 쓰고 있는데 자꾸 고양이가 방해하네여..ㅠ_ㅠ... 뭐가 적고 싶은건지 키보드를 자꾸 공격합니닼ㅋㅋㅋ

개인적으론 기분이 좋았던 하루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오빨 보면 마음이 풀어지고 막 그랬던 하루였네요!!

이제 앞으로 몇 경기 남지 않은 시즌.. 10월달에 폭풍 달릴 생각 하니, 벌써부터 체력이 걱정되고.. 하지만 좋고..

막상 가기 전이나 돌아올 땐 피곤해도, 역시 경기장에 가서 오빠랑 선수들 보면 힘든걸 잊어버리게 되나봐요.. 좋네여!!


보정은 좀 더 익숙해진 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ㅋㅋㅋㅋㅋ 확실히 이게 더 좋은것 같긴 한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요새들어 조금 더 밝아진 것 같은 오빠 모습이 참 좋아요. 늘 응원하고 있으니 아자아자 화이팅>.<!!




※ 퍼가기 허용 / 무단 변형, 로고 삭제 절대 금지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