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0320 VS SK전 시범경기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5. 4. 10. 11:46

본문


 VS SK Wyverns In Munhak



































주루연습하는데 기분이 좋았는지, 밝은 모습이여서 저도 좋았어요^^













































캬>_<!! 길쭉길쭉!!




































역시 오빠의 웃는 모습이 제일제일제일제일 좋아요>ㅁ<)b!!!






























오잉' ^'? 표정이 귀여워서.. 데헿..
































모자를 쓴 채로 머리를 만지는데, 모자가 뒤로 톡 떨어졌어요ㅋㅋ

















힝, 제가 찍었지만(?) 이 사진 너무 좋아요>_<♡ 헤헤..





























머리를 살짝 자른 후라 그런지, 동글동글 예뻐요^^
































리모델링을 끝마친 문학이라 그런지, 뒷 배경이 뭔가 생소하네요.

















배팅 하는데 머리가 찰랑찰랑>_<!!



















































목걸이가 뒤로 돌아갔어요~

















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 이런말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청순해(...)






























새로바뀐 오빠의 스파이크!! 블랙&골드네요^^















































제가 직관을 가서 본 것중에, 단 한번도 배병옥 선수를 토닥토닥 하지 않은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오빠가 참 예뻐하고 귀여워 하는 것 같아서, 그냥 보고있으면 저도 흐뭇흐뭇한 기분^^!


















이 날, 선발이 아니라 그라운드에 있는 사진이 그렇게 많진 않은데-

후반(9회ㅠㅠ)에 나와서, 안타를 치고 나갔어요. 그래서 '제발 오빠 3루에 오세요!' 했는데,

정말 3루에 와서 저렇게 예쁘게 웃으며 인사도 하고, 대화도 하던 오빠였어요>_< 헤헿..


문학구장은, 늘 생각하는거지만 문학구장만의 느낌이 있어요. 다른 구장도 마찬가지긴 하지만,

문학구장에선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기분이랄까요^^!! 물론, 역광에 보정하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구장중에 하나랍니다! 집에서 제일.. 그나마.. 가깝기도 하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시범경기 중 하루가 문학으로 바꼈다고 했을때 저는 기뻤어요+_+!! 바뀐 구장도 보고싶었고..

저 새로생긴 라이브존의 라운지가 참 좋은데.. 저는 너무 비싸서ㅠㅠㅠ 제 돈 주곤 못 보겠..ㅜㅜ(?)


하하, 문학구장도 좋고 오빠 기분도 좋아보여서 기분 좋았던 직관이였습니다.

하루빨리 kt가 구단 첫 승을 하기를 오늘도 기도하며, 응원합니다.




언제나 이대형 선수를 응원합니다>_<!!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