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1003 VS 한화전 이대형 (15시즌 홈 마지막경기)

Photo

by 830719 2015. 12. 5. 02:22

본문


 VS HANWHA Eagles IN Suwon. 















경기 전에 연습하는 오빠.. 정말 오랜만에 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원정을 하도 못가서..)









배트 정리를 챱챱 ' ㅁ')/!!






























1년동안 많이 덥고 힘들었을텐데, 고생 많이 한 빅과 또리에게 박수를!!










오늘은 마르테 선수의 아들 손을 꼬옥 잡고 나타났어요+ㅁ+!! 괜히 반가운 느낌은 왜일까요..?










































저기 앉아서 웃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해맑아.. 힝...





















왠지 모르게, 저기 기대 앉아있는게 되게 편해보이는..


















얘기하다가 싸인하구, 얘기하다가 싸인하구ㅋㅋㅋ 바쁜 오빠




















오빠 앙뇽ㅇ_ㅇ!!










몸 풀러 나갔다가 저렇게 폴짝폴짝 뛰면서 인사했어요ㅋㅋㅋ






























배트 저렇게 들면 손가락 안 아파요'ㅁ'????












































이 사진ㅋㅋㅋㅋ 왠지 모르게 오빠가 되게 작아보이지 않나요?

이 사진으로 볼 때는 잘 모르겠는데, 원본으로 보면 오빠가 되게 작아보이는... (조무근 선수 효과..)









역시, 조무근 선수 효과 (.....쿨럭) 오빠가 작아보이기 쉽지 않은데..































배병옥 선수를 향한 격한 애정(???)


































































허리때문에 선발로 나오지 않았지만, 이러케 열심히 스트레칭을 합니다!!






































경기중에 까만 비닐봉지가 둥둥 떠다녔는데, 그거 잡으려고 저렇게 배트로..

(하지만 비닐봉지는 그냥 저 멀리멀리 날아갔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손등 보호대가 왜 저기에 매달려 있...




















으쌰으쌰!! 사실 이 동작을 보면 생각나는 건, 2013년의 LG.. (크흫..)






























배트에 뽑뽀' 3'~♡ 배트로 태어날 걸 그랬나봐여.. 비록 한 번 쓰고 부러질지라도.. (?????)










개인적으로 욕심이 나서 찍었던 사진.. 어떤 욕심이냐면, 오빠 장비에 욕심(...)






























개인적으로 저 손등 보호대 정말 예쁜 것 같아요>.<!! 금빛 블링블링!!












































































드디어 타석에+ㅁ+!! 










혼자 벌떡 일어나가지구ㅋㅋㅋ 뭔가 미어캣 같달까...


























아쉬워..!!












배병옥 선수가.. 이번엔 뭘 했을 까요...??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나질 않는다고 합니다;;)




















속눈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기 기대가지구 손으루 투닥투닥 쳤는데 귀여웠던ㅋㅋㅋㅋ


























해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9회 초, 2번째 아웃카운트를 잡아서 주먹 불끈!!





















2아웃>ㅁ<!!!!!!! 원 아웃만 더 잡으면 된다고 박경수 선수를 향해서 계속(....)
















결국 마지막 카운트를 잡고! 홈에서의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습니다>.<!!
















이겼다!!!!!!!!! 씐나씐나>.<!!





















창단 첫 시즌 홈에서의 마지막 경기, 기분 좋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러 모든 선수들이 나왔습니다!














역시 홈의 마지막 경기는 선수들의 큰 절이죠!!!!! 제가 이걸 보는 맛에 마지막 경기를 옵니ㄷ... (는 농담입니다;)

가장 1등으로 절을 하고, 가장 1등으로 일어난 오빠ㅋㅋㅋㅋ 괜히 슈퍼소닉이 아니라니깐요>.<;;











한 시즌 동안 좋은 경기 보여준 오빠와 kt wiz 선수들, 그리고 감독님과 스탭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ㅁ<!!



















첫 시즌 홈 마지막 경기, 하늘을 장식했던 알록달록한 풍선과 꽃가루가 정말정말 예뻤습니다!!










시즌의 마지막 경기를 위해 원정길에 오르던 오빠.. 사실 퇴근길은 처음 찍어보는..

좋은 사진 찍기가 정말 힘드네요.. (그리고 다시는 찍지 않았다고 합니다...)


드디어 올렸습니다!! 15시즌 홈 마지막 경기이자, 저의 15시즌 마지막 사진!!

오래 기다리셨죠ㅠㅠ? 너무너무 늦게 가지고 온 건 아닌지,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사진 수도 많아서, 더욱 더 오래 걸린 것 같지만.. 그래도 마지막 경기여서 그런지,

아니면 이겨서 그런지 내내 밝은 표정이여서 보정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보시는 분들도 그 때의 기억을 떠올리시면서(????) 기분 좋게 사진을 보셨으면 합니다.


비록 처음은 다른 팀에 비해 약하다고 평가받기도 했지만, 점점 더 강해지던 kt wiz의 2015 시즌.

선수들이 포기 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던 2015년 이었습니다. 

내년에는 더욱 더 강해진 kt wiz가 되기를 바라며, 내년에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팀을 옮기게 된 오빠여서, 사실 처음엔 걱정이 더 많았던게 사실이었는데

오빠는 작년보다도 더 빛나는 한 해를 보낸 것 같아 너무나 자랑스럽고, 또 자랑스러워요♡

올 한해 가장 아쉬웠던 점 이라면, 오빠도 kt wiz의 경기도 아닌. 제 자신인 것 같습니다ㅠㅠ

오빠가 이렇게나 멋지고 빛나던 한 해였는데, 많은 경기를 담지 못한 건 두고두고 후회가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올 해 아쉬웠던 만큼, 내년에는 더 많은 경기를 담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한 해동안, 정말 쉴 새 없이 열심히 달려준 오빠와 선수들에게 다시 한 번 너무나도 고맙습니다.

푹 쉬고!! 운동도 열심히 하구!! 훈련도 열심히 해서!! 내년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줄거라 믿습니다!!


2015년도 이제 15일 정도 밖에 안 남았네요.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도 변함없이 같은 마음으로 만나기를, 이 곳에서 기다리겠습니다>_<!! 헤헿...




언제나 이대형 선수를 응원합니다>_<!!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 합니다.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312 VS SK전 이대형 (시범경기)  (3) 2016.06.23
2015 kt wiz Fan Festival 이대형  (4) 2015.12.05
151003 vs 한화전 이대형  (3) 2015.10.04
150910 VS LG전 이대형  (0) 2015.10.04
150722 VS 한화전 이대형  (4) 2015.10.0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