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0718 ALL STAR GAME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4. 8. 4. 05:02

본문

 140718 ALL STAR GAME. 



하늘에 펄럭이던 올스타전 현수막!! 근데 날이 흐려서 뭔가 이쁘게 찍히진 않았네요ㅠㅠ

여담이지만, 챔피언스필드 구장에는 잠자리가 참 많아요.. 정말 많아요.. 진짜 많아요!!!!




싸인회를 위해서 자리 잡은 이대형 선수!! 천천히 걸어 나오다가 막판에 뛰어가는데 귀여웠어요>_<

사실 저는 선착순으로 싸인회 표도 받았었는데, 그냥 위에서 사진 찍는걸 선택했..던.. 하하하..













근데 뭐랄까, 사람도 되게 많고 기자도 엄청 많고.. 괜히 관계자(?) 같은 사람들이 앞을 가리고 있어서..

초점 잡는데 엄청 고생하고ㅠ_ㅠ.. 사람들 머리 사이로 겨우 빼꼼 오빠 얼굴 보이고.. 하.. 멘탈붕괴가..ㅠㅠ




어센시오 선수랑 다정하게 어깨동무 하고 들어가다가, 관중석에 인사도 해줬어요^^




누구 따라하는 걸까요? 정답은 바로 서건창 선수(....) 똑같지 않나요ㅋㅋㅋㅋ?







으.. 저 눈이 너무 좋아요>_<)/♡




앞에 다른 선수 할 때, 파울이라고 저렇게ㅋㅋㅋㅋ







타석 대기중에^^













연습때는 잘 했는데ㅠㅠ 실전에서는 점수가 많이 나오지 않아서 아쉬운 오빠..

























그냥 서있는 것도 멋진 오빠+ㅅ+




감독 추천 선수 중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소개 되었어요~
















양현종 선수와 손을 잡고 나온 아이의 머리를 쓰담쓰담>_<)/♡




봉중근 선수와는 LG식 하이파이브!! 깨알같이 손가락 모양 바꾸던 오빠^^




오빠는 왜 항상 이런 사진을 찍으면 저렇게 제일 뒤에 서는 걸까요..ㅠㅠ??

그런데 이동현 선수 옆에 서서 상대적으로 작아보이는건 비..비밀ㅋㅋㅋㅋㅋ




어센시오 선수랑 참 친해요, 저저 다정한 표정봐요ㅋㅋ







깨알같은 덕아웃 모음.. 이랄까요? 크게 올리고 싶었는데 화질이 민폐라서..

올스타전에 처음 선보인 저 골드글러브(!)는 경기 내내 손에서 놓질 않았어요.

친한 선수들도 많고, 특히 LG선수들과 (라고 쓰고 이병규 선수라고 읽는) 계속 함께하는 모습이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정말 많이 좋았어요♡ 3번째 사진은 호수비 한 뒤!!!! 기분 좋은 오빠>_<







교체뒤 첫 타석에서 2루타도 딱! 쳤는데 아쉽게 홈은 밟지 못한 오빠.

저 때 1루코치가 선동열 감독님이였는데, 장비 가지러 오시려고 하시니 정중히 사양을!!







당시에 염색한지 며칠 안되서 물이 덜 빠져서 머리가 노란색보다 회색빛이 많이 도네요.




삼진 당해도 기분 좋은 올스타전이잖아요!!









사실 작게 해서 붙여도 되는데, 제 개인적으로 큰 사진으로 올리고 싶어서!!

이 날 LG마스코트가 근성이 혼자 뿐이였는데, 마지막에 인사 하면서 이름 확인하던 오빠ㅋㅋ

괜히 그거 보는데, 작년에 덕아웃에서 마스코트들이랑 장난치던 모습도 생각나고 그랬어요.

그리고, 저 호기심 반 장난 반 가득한 눈빛이 좋아서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팀웍이가 더 좋(...)




이 사진.. 벤헤켄 선수랑 이동현 선수 사이에 있어서 왠지 모르게 작아보이는..

오빠 결코 작지 않은데!! 새삼스럽게 이동현 선수가 키가 엄청 큰 걸 실감했어요ㅋㅋ




역시 올스타전의 마무리는 불꽃놀이!! 노래에 맞춰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들이 참 예뻤어요^^


전 날부터, 참 변덕스럽던 광주의 날씨.. 올스타전 날도 싸인회때를 제외하고는 비가 왔다 안왔다

정말정말 변덕스러웠어요ㅠㅠ.. 우산을 몇 번 폈다 접었다 했는지 기억도 안나는...

사실, 올스타전은 조금 포기하고 있었는데 어쩌다 보니 또 좋은 자리에 앉아서 기분도 좋았고

오빠도 기분 좋고, 너무 크게 이겨서 조금 긴장감이 없긴 했지만 웨스턴이 이겼고!!

호수비도 볼 수 있었고 (호수비는 왜 상 안주나요ㅠㅠ) 힘들었지만 여러모로 기분 좋았던 원정이였어요.


올스타전이라서, 조금 깨알같은 사진이라도 고르다 보니 사진 양이 많네요.

오빠에게 있어서는 2번째 올스타전이였고, 저에게 있어서는 첫번째 올스타전 관람이였는데

충동적이고 힘들었어도, 왠지 기분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아, 지금 오빠가 다시 까만색으로 염색을 한 마당에 처음 염색하고 나온 올스타전 사진을 올리다니..

저는 개인적으로 염색한 머리도 괜찮고 좋았는데, 너무 다들 머리 얘기만 하더라구요 염색 한 이후에..

사실 저한테 뭔 들 안 멋있겠냐만은(...) 생각보다 더 빨리 염색을 해서 조금 아쉽기도 해요.

그런데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아직 염색 한 사진이 6일이나 있다는거ㅋ... 이제 하루 올렸다는거(...)


언제나 이대형 선수를 응원합니다>_<!!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 합니다.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722 VS LG전 이대형  (7) 2014.08.09
140718 ALL STAR GAME 이대형  (12) 2014.08.05
140712-140713 vs 롯데전 이대형  (13) 2014.08.01
140712 - 140713 VS 롯데전 이대형  (4) 2014.08.01
140710 VS SK전 이대형 (문학구장)  (10) 2014.07.3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