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30918 vs SK 이대형(문학경기장)

Photo

by 830719 2013. 9. 30. 01:23

본문

130918 vs SK 이대형(문학경기장)

 

 

 

 

 

 

 

 

 

 

 

 

 

 

 

 

 

 

 

 

 

 

 

 

 

 

 

 

 

 

 

 

 

 

 

 

 

타격연습 하다 말고 갑자기 1루 덕아웃으로 신나게 뛰어가서 어디가지? 하고 봤더니 조인성 선수가 서있더라구요 ^^

 

 

 

 

 

 

선수들의 타격 연습이 끝난 후 덕아웃에 어디서 많이 본 썬글라스를 끼고 나타난 지환이 !

 

 

 

 

 

 

자기 눈부시다며 썬글라스를 다시 달라고 하는 오빠 ㅋㅋㅋㅋㅋㅋ

 

 

 

 

 

 

지환이한테 포카리 뿌리고 신난 오빠 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뿌렸어요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공을 던지시겠다며.......ㅋㅋㅋㅋ

지환이가 다가와서 귀 잡으려고 했는데 지환이가 잽싸게 피해서 실패 ㅋㅋ

 

 

 

 

 

 

 

 

 

손가락에 각이 살아있음 ㅋㅋㅋㅋㅋ

 

 

 

 

 

 

둘이서 아둥바둥

 동생이랑 이 악물고 몸싸움중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악물고 싸울땐 언제고 지환이가 그라운드로 나간다니 다시 썬글라스 빌려준 착한 오빠 ㅋㅋㅋ 

 

 

 

 

 

 

 

덕아웃에 돌아온 지환이는 다시 오빠랑 티격태격 ㅋㅋㅋㅋㅋ

 

 

 

 

 

 

 

지환이가 이쁜 오빠 *^^*

 

 

 

 

 

 

 

오빠 신발끈 묶는데 지환이가 와서 방해합니다ㅋㅋㅋ

 

 

 

 

 

 

 

 

 

 

 

배트로 형아를 때리다니 ㅋㅋㅋㅋ

 

 

 

 

 

 

다정다정 ♥

 

 

 

 

 

 

 

 

 

 

 

 

 

 

 

 

 

 

 

 

 

 

 

 

 

 

 

서늘해진 날씨를 생각하며 간 문학은 아주 덥더라구요...........

긴팔 옷 입고 간 걸 후회했던 날 ㅋㅋㅋ

이날따라 오빠랑 지환이랑 얼마나 티격태격 귀엽게 놀던지 보는내내 광대승천 *^^*

경기도 이기고!!! 너무너무 오랜만에 오빠도 안타치고!!!!!!!!!!

이 날 이후로 타격 감각이 좀 돌아온 것 같아 기쁘네요 ^^

 

 

언제나 이대형을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