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1006 VS 두산전 다정한 정의윤 & 이대형

Cam

by 830719 2012. 10. 14. 03:08

본문


 JW Player Ver. 



 YouTube Ver. 


애국가가 나오기 전에, 전부 일렬로 좌르륵 서서 지환이와 셋이 수다떨며 장난치던 오빠가

참 자연스럽게도 의윤이 어깨에 기대서 부비적 부비적.. 의윤이도 참 아무렇지도 않게ㅋㅋ

둘이 참 다정다정해요 되게 아무렇지도 않게, 편하게 의윤이에게 기대있는 오빠를 볼 때나

또 그걸 군소리 없이 가만히 받아들여주는 의윤이를 볼 때나.. 뭔가, 부럽다고나 할까요ㅠㅠ


...는 제가 솔로라 그렇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웃는게 웃는게 아니라니까요!!!!!!!!


어쨋든, 저는 저 둘 사이의 편안한 느낌이 참 좋습니다ㅠ_ㅠ 굉장히 사이 좋은, 다정다정한 느낌..

괜히 LG Twins 공식 커플이라고 하는게 아니랑께요?!...는 무슨ㅋㅋㅋ 개드립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