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0728 VS SK전 이대형 16호 도루 성공

Video

by 830719 2012. 7. 29. 05:06

본문


이게 얼마만인지!!.. 라고 도루 플짤 올릴 때 마다 항상 쓰는 것 같은데ㅋㅋㅋ 16번째 도루에 성공한 이대형.

게다가, 조인성 선수가 이적 후에 단 한번도 도루 싸움을 한 적이 없어서(...) 더 기대되었던 장면이였다는...


예전부터 궁금해 하던게, 과연 주자 이대형과 포수 조인성이 도루 VS 견제 대결을 하게 되면 누가 이길까!!

ㅡ였는데, 결론적으로는 주자 이대형이 勝!!!! 조인성 선수가 대형이 도루하는 걸 잡을 수 있다고 했다던데..

사실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니, 그냥 그렇게 알고 있겠음.. 어쨋든, 꽤 많은 사람이 궁금해 하던 세기의 대결(?)의

첫번째 매치는 이대형이 이겼다는거ㅋㅋㅋ 이거 나중에 쌓이고 쌓여서 전적같은거 내면 재밌겠네염!!!!!!!


그..그러니 오빠 추..출루를ㅠ_ㅠ 어헣허... 제가 자극을 드리겠음!! 출루출루출루출루출루!!!!!!!!!!!!!


+ 배경음악 엄청 써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써먹어서 좀 신났다는ㅋㅋㅋㅋ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