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0510 VS LG전 이대형

Photo

by 830719 2015. 6. 1. 18:53

본문


 VS LG Twins In Suwon



햇빛에 따끈따끈하게(?!) 구워지고 있는 배트들ㅋㅋㅋ









































저 스프레이를 손에 뿌리고 박수를 짝짝!! ..근데 저거 안 끈적거리나요?;;



















잘 익은 배트를 주워서~



















2개는 덕아웃 안으로 가지고 갑니다'ㅅ'!!













































그라운드 이벤트 하는 사람들 부럽다 (진심)










































수원구장은 햇빛이 예쁘게 들어서 좋아요^^








































































































한 쪽 눈만 보이는데 왠지 멋있는 것(!!)














































코치님들과 무슨 대화를...?ㅅ?






















제가 본 야구선수 중에서, 아마 스트레칭을 가장 열심히 하는 선수가 아닐까 싶은 오빠.

언제나 이렇게 꼼꼼히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이 참 좋아요. 다른 선수에 비해 부상이 적은 이유도 

아마 경기 전이나, 경기 중간중간 꼼꼼히 하는 스트레칭 때문이 아닐까요?? 오빠 짱짱맨>.<!!










































아마도, LG선수들과 원거리 대화중인..








































이런거 보고있으면, '아 저렇게 긴 사람이 저렇게 몸을 접을 수 있구나' 싶은..
































































세륜 카메라..
































































목걸이 줄이 반짝+ㅁ+










































날씨가 정말정말 좋았던>_<!! 반짝반짝한 글러브~




















귀여워서 찍은 빅과 또리'ㅅ'!!












































오잉?ㅅ?







공이 떨어져써..'^ ' (실제로 글러브에서 공이 떨어ㅈ...)
























웃는 오빠>_<!! 좋아요 좋아요!!
















































공 피하기 ㅋㅋㅋㅋㅋㅋ
























외야로 뛰어나가기 전, 선수들과 모여서 화이팅을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웃으면서 이 선수 저 선수에게 주먹 하이파이브도 하고, 그런 오빠의 모습이 참 좋았어요.

LG나 기아에 있을때는 잘 못 느꼈는데, kt에서는 오빠에게서 고침의 향기가 난달까요ㅋㅋ
















































경기 중간에 선수들과 코치님과 모여서 이야기 할 때, 모자 벗고 저렇게 서 있는데 너무 멋있었..

이 사진 자랑하고 싶어서, 나름 되게 열심히 보정 했는데.. 결국엔 엄청 뒤늦게 올리지만.. 그래도, 자랑할만 하죠? 















































아마, 이번 포스팅 중에서 가장 열심히 보정한 사진이 아닐까(...) 덕아웃은 늘 그렇듯 어두워서..








































살짝 보이는 눈, 속눈썹, 패치.. 각도.. 캬...








































이닝 교대중에, 왠지 저 심통난(?) 표정이 귀여워서..








































세륜 카메라....2




















오늘 경기도 수고하셨습니다>_<!!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LG와의 경기 날!! LG와 경기 하는 날이면, 오빠도 신나고 저도 신나고!!

보고싶던 선수들도 있고, 오빠도 기분이 좋아보여서 저도 기분이 더더욱 좋았던 하루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 건, 오빠가 패치를 붙여서.. 패!! 치!! 아마 시즌 처음으로 붙였던 것 같은데..

이미 거의 한달이 지나서 의미가 없어졌지만(...?) 그래도 보정을 하면서도 너무너무 좋았어요>_<!! 

왜냐하면, 오빠가 패치를 붙이면.. 잘생김에 귀여움까지 더 해져서 더 더욱 멋있고.. 그렇습니다ㅋㅋ


그런데 여러분 혹시 느끼셨나요? 사진 최다 기록을 돌파하였(...) 왜 이렇게 사진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날이 좋아서 그런건지, 오빠 기분이 좋아서 그런건지!! 잘 나온 사진이 많아서, 보정도 더 열심히 했어요~


어느새, 오빠의 도루갯수가 17개가 되었네요. 작년보다 도루 갯수가 엄청! 엄청! 늘었어요.

언젠가(..가 아니고 참 자주) 제가 오빠의 도루 하는 모습에 반했다고 했었는데, 저는 여전히

오빠의 도루하는 모습이 참 좋아요. 멋있어요. 그래서 좋기도 한데, 한편으로는 걱정도 되구ㅠㅠ

혹시나 다칠까, 하는 걱정은 늘 언제나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오빠를 믿고, 응원해야겠지요+_+!!

투수님들.. 우리 견제는 많이 하지 않기로 해요. 심하게 하지 않기로 해요ㅠㅠㅠ 팔에 멍들었자나..

그렇게 아파하는데 한 번 더 견제하기 있기없기ㅠㅠㅠㅠㅠ 미워요ㅋㅋㅋㅋㅋㅋㅋ 흥흥!!!!




언제나 이대형 선수를 응원합니다>_<!!


SuperSonic53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2차가공 / 로고크롭 /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 합니다.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514 VS KIA전 이대형  (2) 2015.06.19
150512 VS KIA전 이대형  (0) 2015.06.08
150430 VS 두산전 이대형  (2) 2015.05.23
150408 VS SK전 이대형  (2) 2015.05.20
150407 VS SK전 이대형  (4) 2015.05.1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