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0430 VS SK전 이대형 캡쳐/움짤 ( + 신종길 )

Capture

by 830719 2014. 5. 1. 02:21

본문







움짤 크기가 다른건.. 하하하하.. 애교로 봐주세요.

(움짤이 안나오시면, 꼭꼭 PC버전으로 봐 주세요!!)



3회말, 치는 순간에도 느껴지는 큼지막한 타구의 느낌!!




그리고는 열심히 달려서 3루까지 안착!! 


 

 

일어나면서 박수치는 저 모습 너무 좋아요ㅠ_ㅠ 엉엉...

 

 

 

오랜만의 도루+_+)b 도루하는 모습에 반해서 그런지..

역시 저는 오빠 도루하는 모습이 제일 좋아요!! 저 열심히 달리는 등이 좋아요.






7회초, 열심히 달려와서 완전 멋있는 슬라이딩 캐치!!!






신종길 선수와 깨알같은 세레머니와 대화ㅋㅋㅋ 귀엽기도 하고, 뭔가 좋아보여서 마구마구..



사실 오늘 오빠가 너무 잘 해서ㅠ_ㅠ.. 회사에서 일하면서 문자중계로만 봤는데,

뭐랄까요 '헉!! 보고싶다!!' 같은 기분으로 집에 와서 바로 다운받아서 내내 움짤만 만들었네요.

어제는 투수도 김광현이였고(....) 팀도 지고, 오빠 성적도 좋은 편이 아니라서 속상했는데..

어제 생각을 잊게 해주려는 건지!!! 오늘 공, 수, 주에서 정말 좋은 모습 보여주었어요!!


늘 저렇게 신나고 밝게 야구하는 오빠를 볼 수 있었으면!!

언제나 이대형 선수를 응원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