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0609 VS 두산전 이대형..

Video

by 830719 2012. 6. 11. 03:41

본문

 

And when you're needing your space to do some navigating
그리고 당신이 뭔가를 찾기위해 당신의 공간을 필요로하고 있다면

I'll be here patiently waiting To see what you find
난 참을성 있게 여기에서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당신이 찾는걸 보기 위해서...

'Cause even the stars they burn Some even fall to the earth
왜냐하면 별들이 타버리고 몇몇이 지구로 떨어질 때도

We've got a lot to learn God knows we're worth it

우리는 배울게 많으니까 신은 아세요. 우리가 가치있다는 걸 그래요.

 

No I won't give up

 난 포기하지 않을거에요.

 

**

 

직관을 한 날이라, 말로만 듣고 영상으로는 느즈막히 본 모습이지만 어느정도는 예상이 되었던 모습

포스팅을 하면서 계속계속 말하고 있지만, 저런 모습을 볼때마다 더 속상한 건 어쩔 수 없는 것..

내가 좋아하는 선수라고, 내가 너무나도 예뻐하는 선수라고 해서 무조건 잘한다고 칭찬해 줄수는 없고

내가 무조건 칭찬한다고 해서, 다른 사람들이 그를 인정해 주는 것이 아니기에 어쩔 수 없는 것..

 

그 누구보다 노력한다는 것도 알고, 그 누구보다 가장 스트레스 받고 있을 지도 모른다는 것도 알고

그 만큼 '보여줘야 한다.'는 압박감을 받고 있을거라는 것도 알고, 그게 마음대로 안되서 속상한 것도 알것 같고.

그래도, 가장 좋아하는 선수이기에 다른 사람들의 날 선 말들이 공격적인 말과 욕설이 듣기 싫은 것은 사실이지만

그건 정말 잘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줄어들테니 (물론 잘해도 대형이는 까이는 스타일이지만) 어쨋든.. 힘내라고!!

힘내라고 수천 수백번은 더 말한 것 같은데, 이런 것밖에 해 줄수 없으니 꿋꿋이 응원이라도 해야지..ㅠ_ㅠ

 

진짜 KBO계에 이대형 팬 만큼 힘든 팬이 또 있을까ㅋㅋ 선수도 욕먹고 팬은 얼빠라고 욕먹고ㅋㅋㅋ 신난다ㅋㅋㅋ

그나저나, 엠스플 PPL 넣는 위치 진짜 마음에 안든다.. 금연패치 광고 나오는 타이밍보소??ㅋㅋ 저걸 왜 얼굴에다가 박니..

 

관련글 더보기